본문 바로가기

갤러리

Bleu Chou cream For SD VOLKS

 

- 이너드레스, 셔링속드레스, 스트라이프 속치마, 속치마, 보닛, 목걸이, 레이스양말 - 7set

 80수 화이트 면과 블루 스트라이프등을 이용하여, 귀엽고 싱그러운 여름이 연상되는 달달한 드레스입니다..
속드레스가 여러가지 스타일이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실수 있으며, 보닛의 챙은 신경써서 구김이 없게끔 최대한 심을 박아 드레스와 어울리도록 시원하고 귀엽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 드레스 뒷부분에 스트라이프 천을 끈처럼 만들어 리본으로 달아드릴 예정입니다. 이부분은 뒷부분도 사진찍을때 예쁘시라고 넣어드리는것으로 추후 사진은 첨가하지 않겠습니다. 목걸이 사진은 추후 추가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만들어서 잘 어울리는 팬던트와 함께 할 예정입니다^^


마지막 사진속 속치마의 경우 저의 의상말고도 다른의상에도 입히실수 있도록 중간에 레이스를 넣어드릴 예정입니다.
속치마가 많으니 너무 부해보이거든 제일 안쪽 속치마는 입히지 마시고, 여러가지 속치마가 있으니 여러가지로 연출하시며 입히시면 또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케이프 - 정말 간단한 케이프로, 화려하면 오히려 남아의상과 어울리지 않습니다...깔끔하고 간단하게 작업할 예정이며, 추후 블로그를 통해 보여드리겠습니다^^(케이프는 이번 이벤트 상품으로 주문하신 모든분들꼐 드리는 상품입니다.)

 

(+) 구성의 모든 상품은 추가, 변경이 불가합니다..

구성의 상품디자인을 변경하였을때 이상한 부분이 많으며, 실패도 많이 하고 결과적으로 예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불가하오니 이해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구성된 단추와 부자재가 조금 바뀔수도 있습니다. 비오고 컨디션 난죠로 사진의 발색이 정확하지 않고 편집을 거의 하지 않았음에도 콘트라스트가 너무 강해서 남색의 보닛이 잘 보이지 않네요. 감안하고 봐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