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 Chou cream For SD VOLKS


<구성> - 보닛, 스트라이프햇(장식2개), 셔링속치마, 속치마, 나비 진주목걸이 + 넥크레스, 레이스양말, 실크핑크리본 -


+ 보크스 9세(돌파20 쿠루미바디)를 바탕으로 제작한 의상입니다. 그러나 사진에 보다시피, 바디피팅이 타이트하게 진행되지 않고, 허리라인부분이 A라인으로 살짝 퍼지는 스타일이라(가슴부분역시 넉넉하기에...), 9세 큰가슴바디도 입힐수 있으며, 13세(가장큰 가슴바디는 확인못했습니다.) 여자아이도 9세보다 허리라인이 살짝 두껍기 때문에 착용 가능합니다. 
다만, Sdgr바디를 데리고 있지 않아 정확히는 말씀드리기 어려우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슴크기도 가능할꺼 같기에...확답은 드릴수 없으나, 착용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


+ 80수 화이트 면과 핑크스트라이프등을 이용하여, 귀엽고 스위트한 사랑스러움이 연상되는 달달한 드레스입니다..
속드레스가 여러가지 스타일이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실수 있으며, 보닛의 챙과 스트라이프햇은 신경써서 구김이 없게끔 최대한 심을 박아 드레스와 어울리도록 귀엽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 실크핑크리본은 포인트를 주고 예쁠꺼 같아서 메일에서 포함된다고 글을 썼는데, 허리부분에 해보니 리본을 맬수가 없네요...ㅠㅠ 그래서 구성에서 뺐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보닛과 스트라이프햇은 심지를 이용하여 단단하게 작업을 하였습니다. 
(보닛과 스트라이프햇의 경우 1번헤드보다 작은헤드를 데리고 계시면 위의 루나헤드에 맞추어 제작해 드릴예정이오니, 헤드가 작을경우 하고픈말에 써주시면 따로 제작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 드레스 앞, 장미코사지뒤의 실크오간디 핑크색이 사진에서 제대로 발색되지 않아 좀 안타깝습니다...ㅠㅠ
이부분은 동대문을 다녀온후 살짝 더 진한 핑크색으로 교체해줄 예정입니다. 실제로는 지금색이 참 예쁜데 사진에 잘 안보이니 조금더 진한색으로 교체해서 사진에 조금더 잘보이게 하겠습니다 :)


+ 진주목걸이는 Bleu Chou Cream과 같은 나비팬던트를 사용. 저번에는 흰색, 이번에는 핑크로 작업하여 더 셋트느낌을 주었습니다.
나비 진주목걸이 외의 팬던트목걸이는 밤에 급하게 만들어서 사진을 찍었기에 좀 그렇지만...모양만 보세요^^ (팬던트가 반무광이고, 큐빅도 박혀있어 고급스럽고 예뻐요 :D)


+ 셔링 속치마는 저번 'Bleu Chou Cream'과는 다르게 치마폭을 80수면으로 제작하지 않고 속치마와 동일한 천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셔링속치마만 입혀도 충분이 속치마역할을 하며, 의상과 조화를 이룰수 있도록 제작하였고요....
좀더 화려하고, 치마의 폭을 보여드리고 싶으신분들을 위해 속치마 하나 더 제작하였습니다..
속치마가 많으니 너무 부해보이거든 제일 안쪽 속치마는 입히지 마시고, 2가지의 속치마가 있으니 여러가지로 연출하시며 입히시면 또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 ) 덧붙여 드리고싶은 말이 있어 남깁니다...ㅠㅠ

제가 드레스 작업을 하면서 조그마한 실수가 있었습니다...퍼프소매의 셔링부분을 고무줄을 넣지 않고 작업을 한것입니다...ㅠㅠ
그래서 사진에서 보면 퍼프가 조금 이상하게 보일수도 있습니다...(셔링이 제대로 잡히지 않아 퍼프가 부하고 이상하니 죄송합니다..ㅠㅠ
퍼프가 좀 커보이기도 하고, 부해보이기도 하며, 길이가 받쳐주지 않아 내려와서 길게 느껴지고 엉성함이 있습니다...)
수정을 해보려 했으나, 팔부분이라 잘못되면 드레스 전체를 망칠수 있어서...부득이하게 양해부탁드리며, 사진을 봐주십사 글을 남깁니다..


추후 수정한후 사진도 올릴수 있으면 올릴께요...;; 

셔링잡힌 퍼프소매는 고무줄을 넣으면 지금의 사진보다 길이감이 좀더 짧게 느껴질것이며, 동그랗고 귀엽게 보여집니다..^^;;
오랫만에 셔링잡힌 퍼프소매를 하다보니 제가 정말 정신이 없었나봐요...;;;
오더작업할때는 귀엽게 더 보일수 있도록 퍼프가 살짝 작고 길이도 살짝 짧게 좀더 수정하여, 예쁘게 작업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믿고 봐주시길 바라며...ㅠㅠ;;)

꼭!!! 이부분 확인부탁드리며, 사진을 봐주시길 바랍니다...

 

 

+ 오랫만의 작업이다보니 설레이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하지만...예쁘게 봐주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_<!!!!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