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

Snow Flower For SD VOLKS

 

구성 - 보닛(형헤드드레스), 레이어드 드레스, 이너드레스, 파니에, 셔링넥스케이프, 레이스양말(선물용) 6점set


크림아이(크림색아이보리로 레몬빛이 살짝 돕니다;;) 80수 아사면, 백아이보리 80수 그리고 프랑스산 수입레이스와 실크리본등을 이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레이어드 드레스
- 어깨부분은 셔링을 주어 날개느낌의 풍성함을 주었고, 앞부분은 와이셔츠의 느낌처럼 진주와 함께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스커트부분은 자개와 진주 그리고 비즈를 함께 달아 사랑스러움을 더했으며, 상의 앞부분을 가슴위 절개로 나뉘어 귀엽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너드레스
- 상의 앞을 화이트레이스를 접는 주름(사진상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앞은 터들넥위에 레이스 주름을 잡은 것입니다..)으로 잡아 진주로 마무리 하였고, 팔은 블라우스 소매에 세로 핀턱을 잡고 리본을 달아주었습니다.
소매끝은 고무줄과레이스를 함께 사용하여, 편손도 쉽게 들어갈수 있도록 하였으며, 스커트는 핀턱과레이스를 이용하여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스커트 끝단 또한 셔링을 두줄로 잡아 풍성함을 더했으며, 80수천은 폭이 넓어 풍성한 치맛단을 선보였습니다..
전체길이는 무릎까지 오며, 파니에는 이너드레스의 슬립이 있기에 보정의 의미를 더해, 4장을 덧대어 구성하였습니다. (속치마 사진은 따로 찍은것이 없고, 제일 위에 보이는 속치마는 이번속치마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넥스케이프는 머리위로 벗기기 쉽게 구성하였고, 보닛 역시 귀엽게 보이도록 제작하였으며, 역시 한쪽에 자개꽃과 진주를 덧대어 마무리를 하였습니다...(보닛챙은 심을 박아 튼튼하게 각이 잡히게 하였습니다.)
양쪽으로 검정리본을 추가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레이스양말은 이번 이벤트 상품으로 주문하신 모든분들꼐 드리는 상품입니다..




(+) 구성의 모든 상품은 추가, 변경이 불가합니다..
변경할수 있는 한가지는 레이어드 드레스의 앞판 파랑색 실크리본을 천과 같은색 리본이나 핑크색으로만 바꾸기가 가능합니다..


구성의 상품디자인을 변경하였을때 이상한 부분이 많으며, 실패도 많이 하고 결과적으로 예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불가하오니 이해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구성된 자개는 모양이 바뀔수도 있으며, 변경되어 질수도 있습니다..
해가 좀 졌을때 촬영한거라 내일 오전에 재 촬영해서 추가 사진을 올릴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